이청아/24/龍/上



[인생은 본래 녹록지 않다. 하지만 멍청한 사람에게는 더욱 녹록지 않다.]



“   둘..셋... 이거 좀 이상한데?   ”



이름

↳ 이청아
李淸娥


나이

↳ 24세


성별

↳ 여성


키 / 몸무게

↳ 158cm 45kg


진영

↳ 龍


계급

↳ 上


외관

유명 여배우던 제 어미를 꼭 닮아 순진하고, 곱게 생겼다. 탐스러운 복숭아를 연상케하는 머릿결과··· 고운 분가루를 바른듯한 두 뺨이 마치  어깨에 무언갈 걸치는 것을 좋아해 뭐든 늘 걸치고 있다. 누가 곱게 자란 아가씨 아니랄까 봐 취향도 고상한데, 리본을 참 좋아한다. 항상 옷이든, 머리장식이든, 어디 한 군데에는 꼭 리본 장식을 달고 있다.
심볼의 위치는 본인 기준 배꼽 오른쪽 아래- 치골 바로 위 즈음에 그려져있다.



성격

단호한/다정한/예의바른/지극히 계획적인

단호한
↳ 사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이라 생각하는가? 李淸娥의 비즈니스적인 면에서는 결코 유한 모습을 볼 수 없다. 이러한 모습은 李淸娥의 아버지에게서 물려받은 성격이나 다름없다. 李淸娥의 아버지는 항상 단호한 모습만 보였다. 사업적인 면에서도, 가정에서도···  李淸娥와 그녀의 아버지의 차이점이라면, 그녀의 단호함은 비즈니스에서만 그친다는 것이다. 일을 할 때에는 상대가 아무리 울고 빌어도 단호하게 밀고 나간다.

정 많은
↳ 앞서 말한 단호한 성격과는 반대되는 성향이다.  일을 하는 모습을 보다보면, 어쩌면 다른사람이라 생각할 만큼 다른 모습을 볼 수 있다. 이 유한 성격은 아버지와 정 반대인 어머니에게서 물려받았다. 늘 보채면 안아주고 울면 사탕을 주던 어머니를 존경했기에 이러한 모습을 닮게되었다.

예의바른
↳ 아주 엄격한 집안에서 자랐다. 그렇기에 李淸娥에게 있어서 예의란 당연히 몸에 배어있을 수밖에 없다. 본인도 그 사실을 잘 알고 있던 터라, 정말 예의가 전혀 없는 사람이 아니라면 딱히 그 점에 대해 고나리질 하지 않는다.


특징

↳ 가족구성원은 아버지와 어머니 본인, 그리고 애완견 한 마리.
↳ 주로 하는 일은 돈 세탁, 또는 조직의 사업 자금을 마련하는 일이다. 누구나 들어본 적 있는 큰 기업을 대대로 운영하고 있고, 산하 기업으로 식품, 의류, 자동차, 자선사업까지 운영 중이다.
↳ 12월 23일 生
↳ O형


L/H/S

↳ 말린 과일, 리본, 바다
↳ 산, 벌레, 더러운 것
↳ 높은 곳


소지품

↳ 지갑, 장갑, 손수건, 포장을 뜯지 않은 담배 한 갑


무기

↳ 리볼버


선관

스탯

근력 ■■□□□
민첩 ■■■■□
행운 ■■■■□
정신력 ■■■■■

오너 한마디

잇기 힘든 글은 슬퍼요 찍고 끊습니다!
영구상해나 살해 제외 수위표 내 행동은 전부 가능합니다(*’∀’人)♥
고의스루는 없으나 역극속도가 느릴 수 있습니다...
혹시!!! 아무런 표찍없이 24시간 내에 답장이 없다면 재언급 해주세요...(´ ͡༎ຶ ͜ʖ ͡༎ຶ `)
궁금한 점이나 불편한 점이 있으셨다면 갠밴주세용~


'𝚙𝚛𝚘𝚏𝚒𝚕𝚎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班淚  (0) 2023.04.30
放浪殭屍-방랑강시  (0) 2023.02.05
爛漫하는 春  (0) 2022.12.23
myoskin